내가 만든 말이다. Fun Short, Short Fun
짧은 시간안에 스트레스를 풀고 다시 업무에 집중할 수 있는 게 있을까. 가끔 머리에 과부하가 걸릴 때가 있다. 과부하가 걸릴 정도로 집중해서 일을 했는데 정작 일의 진도는 많이 나가지 않는 날도 있다.
웹 서핑? 커피, 레드불, 몬스터 에너지 등 카페인 섭취?
찾아보니 이런 게 나오긴 한다.
10분 내로 스트레스 해소하는 7가지 방법 – 인사이트 (insight.co.kr)
Feeling Stressed? Give Yourself a Break. | University of Utah Health
본인에게 잘 맞는 본인 맞춤형 방법
10 Things You Can Do When You’re Stressed | Mental Health America (mhanational.org)
위 링크 좋은데?
라벤더 오일을 써보는 것을 몸소 실험 중이다.
글에 이미지를 넣고 싶은데, 저작권 생각 때문에 웹에 있는 사진 아무거나 막 넣기는 어렵다. 아는 게 병이다. 생각해보니 내가 찍은 사진을 올리는 게 가장 마음은 편할 거 같다. 사진 quality는…

글 내용과는 아무 상관 없는 사진 한 번 올려봤다, just for fun
스트레스 받을 때 음료(몸이 많이 나쁘지는 않은)를 들이키는 경향이 있는데 그것도 조금 자제해 보자. 자신이 어떤 스타일인지 알고 그에 따라 조절해보는 것, 매우 좋은 행동이다.
뭔가 의식의 흐름에 이끌려 쓴 글이다, 이 글은. 맞다, 지금 스트레스 조금 받은 상태이다 🙂 라벤더 오일도 발랐다.
Leave a Reply